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연아 재산 수입 김연아 부모님 이혼 손연재 질투!!

김연아 재산  수입 김연아 부모님 이혼 손연재 질투 !!

신이 내린 완벽한 황금 비율의 김연아 몸매 피겨의 여왕이라 호칭할수 밖에 없는듯 합니다. 그만큼 자신의 피땀흘린 노력의 결과도 있겠지만. 워냑에 신체적인 구조가 완벽것도 한몪한듯 하네요.. 


 

 

온갖 금메달을 휩쓴 김연아 과연 재산은 어느정도일까 궁금해지더군요. 

김연아는 세계적인 선수인고 또한 어마어마한 기부 활동을하고 있죠.. 

수입면에서도 상금,광고 출연등 어마할듯하네요. 

 

 


과연 김연아 수입과 재산은 어느정도 일까.. 



2016년 6월부터 작년 6월까지 수입이 1630만 달러라고 합니다. 한화로 계산을 하면 약 167억원에 달합니다. 

이 수익은 전체 선수 중 4위에 해당하는 금액이라고니 짐작이.. ㅎㄷㄷ


 

 


김연아 부모님 이혼했다는 루머가 나돌던데.. 

과연 사실일까.. 헛소문이라고하는데 출처가 어디인지 누가 그런 악성 루머를 퍼트리고 다니는지 궁금하네요.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소트니코바와 관련해서 얼마전에 도마위에 올랐죠. 

다름아니라 소트니코바 인스타그램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것이 화근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이것을 문제 삼고 있는 네티즌들이 감정의 문제를 삼기 시작한것이라고 하는데 " 전현 다른 종묵에 넘사벽 김연아 질투한 거 증거?" "김연아에게 열등감 표출" "동질감 느꼈나 보다" 등 반응이 쏟아지면서 손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페쇄한 상태라고 하네요. 



김연아 솜털이 뽀송뽀송한 너무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