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고현정 리턴 폭행 고현정 강의실 담배 성격 !!

고현정 리턴 폭행 고현정 강의실 담배 성격 !!

말많고 탈많은 성격으로 변한것일까.. 리턴을 재미 있게 보고 있는데 pd 폭행에 욕설까지 하면서 걷잡을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더군요. 


이미 화해는 불가능 하다고 하는데 해당 홈페이지까지 마비 되는 사태도 벌어졌었죠. 고현정 감추고 있던 성격일까.. ??


문제가 되서 고현정이 리턴 하자하고 배우 박진희가 대타로 투입되었죠. 인성이 보이는듯.. 


 

 


문제의 고현정 강의실 담배 사건 

리턴 하차 당시 고현정이 주도임 pd와 싸우면서 욕설이 오가고 그러다 폭행까지 이어졌는데 촬영 할때도 항상 늦게 오는 바람에 다른 배우들이나 스탭들이 몇시간까지 기달린다고 하네요. 



 

 

담배 피우는 모습도 예쁘군요.. 

고현정은 동국대에서 겸임 교수로 강의를 한다고 합니다. 

동국대 연극학부 겸임교수라하는데 강의실에서 담배 피우다니.. 쩝.. 


교수할수 있는 학력이 아니라 학교 재량으로 특별 교수 신분으로 강의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중증인듯 하네요.. 

 



제작진을 차에 매달고 재떨이 던지기도.. 갈수록 성격에 인성이 드러나는 사건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미치겠다..